본문 바로가기
- ☆ 詩폐라뮤지엄

사랑이라 믿게 만드는 바람둥이의 연애 기술

by 마음heart 2010. 12. 28.
728x90
반응형
728x170
BIG

 

세상에는 지고지순한 남자도 많지만 주위를 흔히 감싸는 것은 바람끼 다분한 남자들이다.그들은 자신의 행적을 다분히 자랑하며 흐믓해 한다.왜 그럴까?사회적으로 그런 바람둥이가 용납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쏟아져 나오는 것이 어설픈 바람둥이들이다.카사노바를 만나 본 적이 없어서 알 수는 없지만 여자들을 사랑하는 것과 여자를 농락하는 것은 마음가짐의 차이일듯 싶다.물론 어느식으로든 여자는 상처 받는다.

천성적으로 한 여자에 머물지 못하는 남자들은 심리학적,병리학적으로 심각한 질병에 걸린 것과 다름 없다. 단순히 바람끼가 많다 치부할 것이 아니라 그것 자체가 질병일 셈이다.보통의 일반적인 남성들은 마음속에 그런 이상을 내포하고 있다쳐도 실행하지도 않으며 실행한다쳐도 죄책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물론 죄책감이란 것은 사회적인 교육에 따른 부산물일수도 있겠지만 한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에 대한 사랑과 의리, 믿음에 대한 배신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신의 잘못을 되풀이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자연스럽다. 하지만 여러 여성을 만나고 편력을 자랑하는 것이 마초적인 남성 세계에서는 하나의 훈장처럼 인식되기 때문에 그 정도의 차이만 있을뿐 남자들은 오늘도 달콤한 유혹의 언어로 여성을 만나고 꼬시며 아픔을 주고 다른 여성을 찾아 헤멘다.

여자들은 어느 정도 만나면 "이 남자 바람둥이 아냐?라고 머리로는 의심하면서도 가슴으로는 이 남자가 자신만을 사랑한다 믿고 싶어 한다.여자들이 알면서도 당하는 바람둥이들의 사랑이라 믿게 만들고 착각하게 만드는 연애 기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잠시 멈추어 콕~누르는 여유라도 좋아요^^


 

 당신에게 멋있는 그 남자, 다른 여자에게도 매력적이다

 

너무나 당신에게 달콤하고 듣기 좋은 말들을 잘하는 이 남자, 두번 다시는 이런 남자는 못만날 것 같기에 당신은 그런 남자가 더 사랑스럽다.하지만 사랑이 깊어질 수록 걱정도 늘어 간다.

바람두이는 당신에게 속삭이는 사랑의 언어를 다른 여자에게도 충분히 할 수 있다.

"울 이쁘니 세상에서 널 제일 사랑해..알지" 얼마나 듣기 좋고 매일 들어도 지겹지 않은 이 말을 다른 여자에게도 하고 있다면 얼마나 억장이 무너지는가?하지만 내 남자라고 믿는 바람둥이가 매력적일 수록 다른 여자들에게도 이 남자는 매력이 넘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인정하기 싫겠지만 바람둥이는 사랑을 할 줄 안다. 일반적인 남성보다 좀 더 풍부한 감성과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멘트를 알기에 당신뿐만 아니라 그 어떤 여자에게도 다정 다감하다는 것이다.

아니 좀 더 냉정하고 잔혹하게 말하자면 당신은 바람둥이의 수많은 여자들 중의 일부일 수도 있다.

바람둥이는 자신이 사귄 수많은 컬렉션에 당신의 이름을 적고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할지도 모른다.알게 모르게 남자들은 자신이 사귄 여자들을 군인이 전리품을 취한 것처럼 자랑스러워 하기도 한다.

바람둥이뿐만 아니라 남자들은 자신이 사귀거나 상대한 여성들을 과장하는 경향이 짙기 때문에 그 정확한 사실을 알아 내기란 여간 어렵지 않지만 남녀 모두가 일생 동안 100여명을 상대하기는 어렵다고 한다.하지만 전설 같은 역사속에 나오는 바람둥이들은 믿기 힘든 기록들이 많은데 라인스터의 책에 나오는 울스터의 왕 곤츠바는 자신의 나라 모든 처녀와 관계했다는 기록도 있다.

브레처의<인간의 성적 반응에 대한 비평>에 따르면 19세기에 살았던 월터란 남자는 1000명에서 2000여명의 여자와 사귀었다고 한다.하지만 역시 가장 최고의 기록은 돈 쥬앙의 2065명이라고하니 바람둥이에게 당신의사랑은 그 순간의 열정일 뿐인 것이다.

 

이 남자는 나밖에 없다라고 믿지마라

  

바람둥이가 꼭 장동건,이병헌처럼 키가 훤칠하고 멋있게만 생겼을까? 여자들은 의외로 이런 남자를 부담스러워 하기도 한다.

그래서 인물은 좀 떨어 져도 자신만을 사랑하는 남자를 선택하기도 하지만 바람둥이라고 예외는 아니라는 것이다.

바람둥이가 모두 잘나고 잘 생겼다면 그들에겐 축복이겠지만 비록 그렇지 못하다 하더라도 좀 못난 바람둥이가 당신에게하는 연애 기술은 당신 없이는 못살것만 같은 애절함을 전달하는 것이며 그것을 진심으로 믿기에 여자 역시 이 남자는 나 밖에 없다고 믿게 된다.물론 여자들도 직감이라는 것이 있어 이 남자가 혹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 아닐까? 진심으로 나를 대하는 것일까?의구심도 가지게 되지만 이럴 때 바람둥이들은 흔치 않은 이벤트나 감동적인 멘트로 여자의 의심을 날려 버리고 지속적인 사랑의 감정을 유지하게 만든다.또 어떤 여자들은 남자의 바람끼를 알면 서도 자신이 남자를 변화시킬 수 있다 믿는 부류도 있다.

물론 사랑의 힘으로 남자는 얼마든 변화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다.바보 온달을 불세출의 명장으로 만든 평강 공주처럼,

하지만 바람둥이는 뼛속까지 바람끼로 가득차 있어서 당신이 변화시킬 수 있다는 바램을 산산히 부셔 놓는다.

한때 신상이라는 말이 유행했던 것처럼 바람둥이의 눈에 당신은 한때의 유행과도 같은 것이며 그 유행이 지나면 바람둥이는 미련 없이 당신을 떠나고 새로운 신상품을 찾아 떠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바람둥이의 관심을 사랑이라 착각하지마라

 

 시시때때로 전화를 하고 문자를 보내며 당신에게 갖은 애정을 쏟는 남자,그런데 어느날 당신에게 매일 하던 그 말이 대상자가 바뀌어서 문자로 날아 왔다. 분명 당신에게 하던 말이어야 하는데 그 대상은 당신이 아니다.

그렇다.당신을 비롯하여 양다리,세다리를 걸치던 남자의 단체 문자가 삐긋하여 다른 여성에게 보낼 문자가 당신에게 날아온 것이다. 바람둥이는 사소한 것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며 여자를 감동시킬 줄 아는데 능숙하다.

그래서 여자는 바람둥이의 관심을 사랑이라 믿어 의심치 않게 된다. 능숙한 바람둥이의 언변은 자신을 너무나 사랑하는 애절함이었고 세심하게 자신을 챙기는 모습들은 사랑의 잣대라고 여기게 된다.

하지만 바람둥이의 관심은 잘 짜여진 각본처럼 늘 기본적인 현상 유지용 여자와 새로운 대상의 여자를 위해서 매일 배달 되는 메일과도 같은 것이다. 당신을 향한 관심은 늘상 날아 오는 스팸 메일처럼 정해진 시간에 어김 없다는 것이다.

 

여자를 로맨틱한 영화의 주인공으로 만드는 바람둥이


 

지금껏 많은 바람둥이들이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거짓된 사랑을 여자에게 속삭이며 여자의 눈물을 먹고 살았다.하지만 바람둥이의 가장 중요한 기술은 다른데 있지 않다.그들은 일반적인 남성들보다 여성을 로맨틱한 주인공으로 만든다. 분명 바람둥이같지만 이 사람을 만나면 자신이 특별한 사랑의 주인공이라 믿게 만드는 기술이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남성이 간과하는 연애의 과정과 낭만을 파고 들어 여성들에게 환타지를 제공하고 꿈을 꾸게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바람둥이의 사랑은 담배와 흡사 하다. 만날때는 잠시 잠깐의 안락과 긴장 이완이라는 역할을 주지만 오래 될수록 바람둥이의 사랑은 여자의 속을 썩게 만들고 결국엔 망가지게 하는 담배와 같다라고 할수있다.

만나지 않고 사랑이라 믿는 함정에 빠지지 않는 것이 제일 좋지만 이미 어쩔 수 없는 단계에 와있다 하더라도 금연하듯이 싹뚝 끊어 버리는 것이 더 늦기 전에 더 큰 후회를 사전에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이다.비록 투박하고 서투른 사랑이라도 진정성을 담은 사랑과 연애가 오래도록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옥탑방 바카시온 | 최창열 | 22309 | 사업자 등록번호 : 708-28-01499 | TEL : 070-4517-4074 | Mail : sysy2202@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인천중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myredbtn{ -webkit-text-size-adjust: 100%; word-break: break-word; background-color: #e00d0d; border-radius: 28px; border: none; display: inline-block; cursor: pointer; color: #faf8f8 !important; font-family: Arial; font-size: 20px; font-weight: 550; text-align: center; margin-left: auto; margin-right: auto; white-space: nowrap; padding: 10px 35px; box-shadow: 2px 4px 6px #646363; text-shadow: 0px 1px 0px #bb2154; width: 80%; height: 40px; line-height: 40px; overflow: hidden; transition: background 0.3s, transform 0.3s; text-decoration: none; } .myredbtn:hover{ transform: scale(1.05); background-color: #fc6565; text-decoration: underline; }